'쿠거 게이밍 기기가 한 곳에', 쿠거존PC방 성사점 오픈

2018-01-16     조성호 기자
게이밍 기기 전문 업체 쿠거코리아는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을 포함한 자사의 게이밍기기를 갖춘 PC방을 오픈했다고 밝혔다.새로 오픈한 쿠거존PC방 성사점(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은 200평 규모의 300석을 갖춘 대형 PC방으로, 전 좌석에 쿠거의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와 게이밍 마우스는 물론, 게이밍 헤드셋, 게이밍 체어까지 쿠거코리아의 최신 게이밍 기기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PC방이다.
쿠거존PC방은 별도 공간에 쿠거 e-스타디움을 조성해 e-스포츠 대회 개최는 물론 프로 게임단의 연습구장으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e-스타디움에는 지포스 GTX1070 그래픽카드 등 고사양 PC와 벤큐 게이밍 모니터가 설치됐으며, 쿠거의 최신 게이밍 기기와 방송 장비를 갖춘 e-스포츠 경기장이다.
특히 e-스타디움에는 쿠거 Attack X3 RGB 기계식 키보드와 REVENGER 게이밍 마우스, IMMERSA 헤드셋, ARMOR 게이밍 체어 등 최신 게이밍 기기들로 구성했으며, 6대의 좌석이 서로 마주보는 형태로 배치돼 원활한 대회 진행이 가능하다. 방송 장비를 갖춘 별도의 좌석도 함께 마련해 추후 대회 개최시 인터넷 생중계를 진행할 예정이다.
쿠거코리아 관계자는 “300석 모두 쿠거의 최신 게이밍 기기를 갖춘 최초의 PC방이다”라며 “자사의 최신 게이밍 기기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프로 게임단을 유치해 전용 연습장은 물론 e-스포츠 대회도 함께 개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쿠거존PC방 성사점은 가운데 입구를 기준으로 양쪽으로 좌석을 배치했으며, 좌측은 어둡고 우측은 밝은 조명으로 고객의 취향을 배려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매장이다. 강화유리가 탑재된 평면 모니터는 물론 144Hz 주사율의 커브드 모니터가 설치된 구역을 별도로 마련했으며, 다양한 쿠거의 게이밍 기기를 직접 만져볼 수 있도록 제품을 전시해 놓은 것도 특징이다.
이광호 쿠거존PC방 성사점 대표는 “새로 오픈하는 PC방이 점점 대형화되는 추세에 발 맞춰 쿠거의 최신 게이밍 기기를 갖춘 300석의 대규모 PC방을 오픈하게 됐다”며 “고객의 취향을 배려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먹을거리는 물론 쿠거의 최신 게이밍 기기를 통해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