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 무소음 LED 알람시계 AL50
코비 무소음 LED 알람시계 AL50
2017-02-15 골드파더
코비 무소음 LED 알람시계 AL50은 책상 위 / 사무실 / 카페 / 거실 TV 다이등
깔끔한 인테라어를 선보일수 있는 시계입니다.더욱이 무소음이라 시계소리에 민감하신 분들에게 괜찮을 것 같으며 온도계 기능이 있어서 실내 온도를 체크 해볼 수 있습니다.
AL50은 날짜/온도/절약모드/터치센서/시간 기억장치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 컬러 또한 우드와 블랙 두가지 컬러가 판매가 되고 있으며 저는 우드 제품이 왔습니다. 코비 무소음 LED 알람시계 AL50는 사운드.터치 절약 센서가 장착되어 절전 모드시 손뼉소리나 제품 터치를 할 시 LED 시계 화면이 ON되어지며 야간에는 눈부심이 있을 수 있기에 필요한 기능 인 것 같습니다.제품 뒷면에는 세팅을 위한 버튼 3개와 사운드 감지 센서 전원단자가 있으며 전원은 아래 처럼 USB 타입이기때문에 근처 USB 포트가 있는 어댑터나 셋탑박스,TV등에 꽂아서 충분히 공급가능하며 아래 처럼 AAA 건지지 3개를 이용해서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우드 디자인이라서 그런지 장소 상관없이 잘어울리는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전원이 ON 되어지면 화이트 LED로 (시간-온도)->(날짜-온도)가 번갈아가면서 동작이 되어집니다.코비 AL50은 알람시계 기능도 있어서 총 세가지 알람이 가능합니다.
코비 무소음 LED 알람시계 AL50
dP-1은 Display Mode로서 시간,달력,온도 모드 중 원하시는 보기모드로 세팅할 수 있습니다. 총 3가지 모드 dP-1/dP-2/dP-3 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위에서 보여 드렸던 코비 AL50의 Power Saving Mode(절약모드) 설정입니다.
ON 세팅시 일정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화면이 꺼지며 박수를 치거나 시계를 터치하면 화면이 나타납니다.소음에 신경쓸 필요없는 무소음 LED 알람시계 코비 AL50은 우드 디자인, 소리와 터치를 이용한 조작 등 괜찮은 아이템 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본 포스팅은 PC사랑 블로그 기자단 활동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