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 ‘빛자루 특별판’ 무료 서비스 개시

2009-01-31     PC사랑
안철수연구소, ‘빛자루 특별판’ 무료 서비스 개시

 

국내 최대 정보보안 기업인 안철수연구소(대표 오석주, www.ahnlab.com)는 31일부터 온라인 보안 서비스인 ‘빛자루 특별판’의 무료 서비스를 전용 웹사이트(www.Vitzaru.com)에서 제공한다. 안철수연구소는 이에 따라 보안의 리더로서 사용자의 보안 수준을 향상하는 데 주도적 역할을 해나갈 계획이다.

‘빛자루 특별판’이 여타 무료백신들과 다른 확고한 차이는 크게 두 가지로, 바이러스/스파이웨어뿐 아니라 그레이웨어, 피싱 등 다양한 형태로 사용자 피해를 가중시키고 있는 각종 보안 침해 유형에 대응한 보안 기능을 ‘빛자루’ 서비스 하나로 통합했다는 점과, 연중 유사시 전국민적 동시다발적 피해를 가져올 수 있는 신종 보안 공격 발생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24*7 긴급대응 인프라에 의해 서비스된다는 점이다.


한편, 안철수연구소는 유료 고객을 위한 부가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예방과 관리, 편의성을 강화하고 PC로 찾아가는 PC 주치의 개념의 유료 보안서비스인 'V3 365 케어(가칭)'를 3월 말에 출시할 예정이다. 'V3 365 케어(가칭)'는 건강 검진과 같이 PC에도 예방 점검 컨셉을 도입하여 분기별 원격 사전 점검 서비스와, 상시로 PC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프리미엄 원격/출장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V3 IS 2007 Platinum과 빛자루 파워, 보안클리닉 등 기존 제품(서비스) 고객에게는 'V3 365 케어(가칭)'의 기본 서비스로 무료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1월 말부터 기존 제품 및 서비스의 사용 기간을 90일 연장함으로써 유료 고객을 지원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