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GTX1070 익스트림 게이밍 USB 메모리 증정행사 진행

2018-02-28     김희철 기자

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3월 1일부터 31일까지 엔비디아 파스칼 아키텍쳐를 탑재한 GIGABYTE 지포스 GTX107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고객에게 한정판 익스트림 게이밍 USB메모리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1070 시리즈는 파스칼 아키텍쳐 GPU를 탑재하고, 기가바이트만의 독특한 개성을 확인할 수 있는 익스트림  게이밍, G1게이밍, 윈드포스, 미니미의 시리즈 구성으로 미래지향적 디자인과 뛰어난 냉각효율, 고품질 컴포넌트를 전원부에 탑재했다.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익스트림 게이밍 USB메모리는 기가바이트사에서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한정 상품으로, GTX1070 익스트림 게이밍 그래픽카드를 그대로 형상화한 앙증맞은 외형을 갖췄다.

기가바이트 국내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 VGA담당자는 "새 학기를 맞아, 구매량이 급증하는 USB메모리 특성 상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번들 아이템으로 선정한 이유를 밝히면서, 빈번히 사용하는 저장장치이자 그래픽카드를 꼭 닮은 사은품을 통해 기가바이트 VGA를 항상 기억해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3월 1일 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쇼핑몰 사정에 따라 일정이 다소 상이할 수 있으니 구매 전 행사 시작일을 확인해야 하며, 한정 수량으로 마련한 사은품이 일정 보다 일찍 소진되는 경우 31일 이전에 종료될 수 있다.

기가바이트 GTX1070 시리즈는 GIGABYTE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을 통해 3년간 무상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