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텍, 1.8인치 60GB HDD 출시

2009-03-12     PC사랑
포켓텍, 1.8인치 60GB HDD ‘데이타스토어 뉴미니’ 출시

 

외장하드 및 소형 저장장치 전문업체 포켓텍(POCKETEC) 코리아에서 새로운 1.8인치 60GB (기가바이트) 외장하드 ‘데이타스토어 뉴미니(DataStor New Mini)’를 한국에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HDD(하드디스크드라이브) "데이타스토어 뉴미니"는 이동식 하드 사용 이외에 외장 하드 인식불량 원인의 90%를 차지하는 저전류 상태에서의 작동률이 우수하여 전류가 약한 네비게이션, PMP, UMPC 등의 모바일 기기 접속이 용이한 장점이 있다.

또한 원터치 백업과 데이터를 이미지화 하여 롤백 시키는 시스템 백업 버튼이 추가되어 복구기능이 더욱 강력해 진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고급 표면 처리나 가죽 캐링 케이스 등에도 많은 심혈을 기울였고, 오랜 기간에 걸쳐 테스트 된 제품인 만큼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적 완성도가 높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포켓텍 코리아 조성근 대표는 “멀티 미디어 기기의 소형화 및 데이터의 대용량화 등으로 인한 저장 장치의 수요가 크게 늘어남에 따라, 꾸준한 인기를 모으던 기존 “데이타스토어 미니(DataStor Mini)” 제품에 패션과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뉴미니를 국내에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포켓텍은 지난 2004년에 국내 첫 론칭된 이래 외장 하드 시장을 주도해 왔으며, 이번에 1.8인치 60GB를 출시함으로써 저장장치 선두주자로서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전망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켓텍 코리아 홈페이지(//www.pocketec.charislaurencreat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