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 ASUS PRIME B250M-A 메인보드 구매 고객 대상 사은행사 실시

2018-04-11     임병선 기자
㈜코잇(COIT, 대표이사 손창조)은 세계 3대 컨슈머 노트북 브랜드이자 메인보드 시장 글로벌 1위를 점유하고 있는 에이수스(ASUS)의 베스트셀러 메인보드인 ‘ASUS PRIME B250M-A’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본 행사의 주역인 B250M-A 제품은 B250 칩셋 기반으로 프리미엄급 기능들을 갖췄다. 메모리 슬롯을 4 DIMM 구조로 지원해 최대 64GB까지 증설이 가능하다. 또한, USB 3.0 Type-C 포트도 제공해, 최신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충전 및 데이터 전송을 보다 빠르게 해준다.
이처럼 알찬 구성을 바탕으로, B250M-A 제품은 메인스트림 데스크톱 PC 유저들의 선택을 받으며 우수한 품질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PC방 등 기업 수요처에서도 안정성과 성능을 인정받아 관련 제품이 출시되는 등 시장에서의 평가도 우수하다.코잇은 B250M-A 제품의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 구매 고객 모두에게 고급 키보드 마우스용 장패드를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 기간 동안 ASUS PRIME B250M-A 제품 구매고객에게 키보드 마우스의 편안한 이용을 돕는 장패드가 증정된다.(조기 소진 시 이벤트 종료/구매 제품 1개 당 1개 증정)코잇 관계자는 “ASUS PRIME B250M-A 메인보드는 출시 직후 합리적인 PC 구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열띤 호응을 얻으며, 개인 사용자는 물론 PC방 등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라고 말하고, “코잇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 여러분들에게 가장 활용성이 높은 특전으로 의견들을 경청해 고급 키보드 마우스 장패드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라고 행사 배경을 설명했다.한편, 에이수스(ASUS)는 세계 3대 컨슈머 노트북 브랜드이자 메인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이다. 가정 및 사무실, 개인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메인보드, 노트북, 넷북, 멀티미디어, 그래픽카드, 디스플레이, 데스크탑 PC, 서버, 무선솔루션, 휴대폰, 네트워크 기기 등 IT 디바이스와 솔루션들을 전 세계에 공급해 새로운 디지털 시대를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