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대학생 홍보모델 ‘A Gen’ 7명 최종 선발

2017-05-29     임병선 기자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시장 Top 3 브랜드이자 게이밍 노트북 시장 1위 브랜드인 ASUS(에이수스)는 대학생 홍보모델 ‘A Gen’으로 활동할 멤버 7명을 최종적으로 선발, 여의도 본사 사무실에서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A Gen은 ASUS의 프리미엄 노트북 홍보모델로서, 대학생들이 ASUS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해 활동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A Gen 1기는 서류 전형에 통과한 자에 한해 온라인 투표, 현장 오디션 등을 거쳐 총 7명으로 선발됐다.

A Gen 최종 선발과 함께 진행된 발대식은 ASUS코리아 주요 임직원과 대학생 홍보모델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들은 발대식으로 시작으로 약 6개월간 ASUS 대학생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이달 말 대만 본사 방문과 함께 글로벌 ICT 전시회인 컴퓨텍스 관람, 대만 현지 매거진과의 화보 촬영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ASUS A Gen의 이나리 학생은 “평소 게임 분야에 관심이 많고 실제 ASUS 제품을 애용하는 사용자로서 ASUS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관심이 많았었다”며 “향후 ASUS A Gen 활동을 통해 주변 친구들에게 ASUS 브랜드의 매력을 전파하고 싶다”고 말했다.

ASUS코리아 관계자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대학생 홍보모델 A Gen 모두가 젊은 열정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지원해 나갈 예정”이라며 “특히 이번 활동이 대학생 친구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역량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ASUS A Gen에 대한 자세한 소개 및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