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방향 스테레오 블루투스 스피커, 가우넷 DIVOOM VOOMBOX OUTDOOR 2세대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웅장한 사운드로 사랑받았던 DIVOOM VOOMBOX OUTDOOR가 한 층 더 업그레이드돼 돌아왔다. 가우넷의 DIVOOM VOOMBOX OUTDOOR 2세대(이하 붐박스 아웃도어 2세대)는 전면 위주로 소리를 출력했던 전 세대와는 달리, 후면에 풀레인지와 트위터 유닛을 추가로 탑재해 양방향으로 동일한 소리를 내보낸다. 360도로 퍼져나가는 음악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붐박스 아웃도어 2세대에 대해 알아보자.
아웃도어에 최적화
버튼은 쉽고 빠르게 조작할 수 있도록 상단에 모여 있다. 직관적인 아이콘이 새겨진 5개의 버튼은 각각 전원, 블루투스 페어링, 재생/멈춤, 볼륨 조절/곡 이동 기능을 한다. 마이크가 내장돼 전화 수신 시 재생 버튼을 누르면 통화가 가능하다. 2초간 길게 누르면 수신 거절이며 짧게 두 번 누르면 마지막으로 기록된 번호로 전화를 걸 수 있다.
360도로 퍼지는 사운드
붐박스 아웃도어 2세대는 6개의 스피커 드라이버 유닛이 3개씩 앞뒤로 탑재돼 소리가 360도로 울려 퍼진다. 전면과 후면 모두 풀레인지 유닛과 트위터 마그네틱,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내장했다. 풀레인지는 전 음역대를 소화하며 패시브 라디에이터는 저음을, 트위터 마그네틱은 고음을 보강하는 역할을 한다. 출력은 15W로 야외에서 여럿이 음악을 감상하기 충분하다.
붐박스 아웃도어 2세대를 회의실 중앙에 놓고 음악을 감상하니 확실히 소리가 방 가득히 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한 방향으로 소리를 내보내는 다른 스피커보다 입체적으로 들렸다.
제원
크기: 185x78x60mm무게: 700g블루투스: 블루투스 4.0출력: 7.5W x2재생 시간: 최대 12시간방수 등급: IPX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