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카메라 조작법부터 촬영 노하우까지…캐논 아카데미 진행

2018-06-14     조성호 기자
캐논코리아 컨슈머이미징은 사진 관련 경험과 촬영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6월 캐논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캐논아카데미는 매달 참신한 주제를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진행해왔으며, 이달에는 도심 야경 촬영 실습부터 대나무 숲 풍경까지 사진으로 담을 수 있는 포토 앤 트립 및 심리치료와 결합된 특별 강의 등으로 구성됐다.6월 18일 캐논플렉스 압구정점에서는 '포토테라피 워크샵, 맺음' 프로그램이 열린다. 수강생들은 간단한 사진 쵤영 후 사진을 자르고 붙여 하나의 사진을 만드는 콜라주 기법을 활용해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 보는 시간을 갖는다.23일과 28일에는 사진 여행 프로그램 '포토 앤 트립'(Photo & Trip)의 일환으로 '6월 담양-함께 변화하는 시간: 성장'을 주제로 진행된다. 담양의 대나무 숲을 직접 촬영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24일에는 서울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등장한 '서울로 7017'에서 '굿 나잇 파크-서울로 7017' 야외 실습 강의를 진행한다. 야경 촬영의 구도부터 렌즈 조리개 설정을 통한 빛 갈라짐 등의 야경 촬영 노하우를 전수한다.

26일에 진행되는 '미러리스로 일상 담기'는 미러리스 카메라의 다양한 활용법을 배우고 일상을 나만의 개성이 담긴 사진으로 표현해보는 사진 노하우 강의다.

이외에도 커플 사진 놀이터, 포토+콘서트, 포토&키즈, 갤러리 전시 연계 프로그램, 포토샵 강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캐논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