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할인·적립' 동시에…'내맘대로 플러스' 멤버십 출시

2018-06-15     조성호 기자
SK텔레콤은 선택형 더블혜택 멤버십 '내맘대로 플러스'를 16일 선보인다고 밝혔다.'내맘대로 플러스'는 T 멤버십 VIP 및 골드 등급 고객에 한해 원하는 제휴처를 선택하면 '할인' 혜택과 함께 T 멤버십 두툼포인트를 제공해 티몬, 예스24, 세븐일레븐, 신라면세점 등 7개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다.SK텔레콤은 "고객의 T 멤버십 사용 패턴을 분석해 사용 빈도와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고려해 'VIP 전용 제휴처'와 'VIP·골드 공통 제휴처'를 각각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VIP 등급 고객은 VIP 전용 제휴처 3곳 중 1곳과 VIP·골드 공통 제휴처 11곳 중 1곳, 총 2곳을 선택할 수 있다. 골드 등급 고객은 VIP·골드 공통 제휴처 중 1곳을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외식을 좋아하는 고객은 아웃백에서 30% 결제 할인받고, 할인받은 금액만큼 'T 멤버십 두툼 포인트'도 추가 적립 받는다.내맘대로 플러스는 16일부터 T 멤버십 홈페이지(웹/모바일)에서 이용 신청하면 바로 이용 가능하며, 두툼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다.SK텔레콤은 내맘대로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내달 15일까지 모든 신청 고객에게 T 멤버십 두툼포인트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22일까지 T 멤버십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는 신청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는 이준익 감독의 '박열' 최초 상영권 초대권을, 5천 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