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게이밍 마우스 ‘ROCCAT KONE PURE’ 서비스 보증 범위 확대

2018-07-17     조은혜 기자
PC음향기기 및 게이밍 기어 전문 기업 제이웍스코리아(이하, 제이웍스)가 뛰어난 디자인과 그립, 정확한 센서 성능을 갖춘 게이밍 마우스 ‘ROCCAT KONE PURE’에 대한 서비스 보증 범위를 확대한다.제이웍스는 게이밍기어 애프터마켓 활성화를 위해 전문 튜닝 샵 ‘KOLOR’(KOLOR.charislaurencreative.com)에서 도색 작업을 하는 경우 외관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에 대해서는 일반 제품과 동일한 수리 서비스를 지원하기로 결정했다.서비스 보증 범위 확대 대상 제품은 프로-게이머와 스트리머 그리고 프리미엄PC 등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ONE PURE’, ‘KONE PURE OPTICAL WHITE/BLACK’, ‘KONE PURE OWL-EYE’다.도색 완료된 KONE PURE 내/외부에는 KOLOR만의 표식이 남겨지며, 사용자가 임의로 분해하는 경우 잔여 서비스 기간과 상관없이 보증이 종료된다.
제이웍스 마케팅기획팀은 “KOLOR의 뛰어난 도색 및 튜닝 기술력으로 인해 진행할 수 있게 된 이번 ROCCAT KONE PURE의 보증 범위 확대를 통해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게이밍 마우스를 꾸밀 수 있는 도색 관련 애프터 마켓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실력있는 튜닝 업체의 경우 유통사가 할 수 있는 가능한 모든 지원을 계속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