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따뜻한 감성의 아날로그 원목 우드 스피커 2종 추천

2018-10-23     양윤정 기자

우드 스피커는 휴대폰의 소리를 증폭시키는 기능을 한다. 우드 스피커는 다른 조작 버튼을 눌러 사용하는 것이 아닌, 우드 스피커의 상단에 있는 홈에 휴대폰을 거치해 음악을 재생하면 울림이 퍼져나온다. 거치만 하면 아날로그 감성의 울림을 즐길 수 있는 원목 우드 스피커 2종을 추천한다.

펀픽 소년과나무 원목 우드 스피커는 적송 원목으로 만든 무전력 제품으로 캠핑, 여행 혹은 전원이 없는 환경에서 스마트폰의 볼륨을 증폭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100x80x40mm의 사이즈로 아담하며 핸드폰의 가로 폭이 9.5cm 미만인 모든 휴대폰과 호환된다. 페인트로 칠하지 않고 동백유를 사용해 친환경적일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과 팬을 거치하는 인테리어용 데스크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펀픽 소년과나무 원목 우드 스피커 확성기&거치대는 원목 우드 스피커와 성능이 같다. 휴대폰 케이스를 벗겨야 사용이 가능하던 시중의 우드 스피커와 달리 입구 부분 폭을 넓게 제작해 케이스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우드 스피커의 본체는 10.5x8x7.7cm의 사이즈이며 확성기 모양으로 상단의 홈에 휴대폰을 거치해 울림을 퍼트린다.

감각적인 디자인에 인테리어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원목 우드 스피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