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코리아, BGB 캠페인 실시

2009-11-04     PC사랑
WD코리아, BGB 캠페인 및 기념 프로모션 실시

 

세계적인 하드디스크 드라이브(HDD) 업체인 웨스턴디지털 코리아(지사장 조원석, www.wdc.com/kr, 이하 WD 코리아)는 자사의 3.5인치 제품군을 특성에 따라 3가지 컬러로 나눈 BGB(Blue, Green, Black) 캠페인을 시작하며 11월 한 달간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WD의 새로운 ‘블루, 그린, 블랙’ 제품 시스템은 구매자로 하여금 가장 적합한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하도록 하기 위해 구별된 것으로, 구매자가 어려운 제원(諸元)을 외우지 않아도 제품의 라벨 색깔만 보면 본인에게 필요한 하드를 알 수 있도록 하드디스크를 색깔별로 구분하였다. WD 캐비어 블루는 성능과 안정성을 대표하는 제품군이며, WD 캐비어 그린은 WD 그린파워 기술을 뜻하는 것으로 저소음, 저발열의 환경 친화적 제품을 뜻한다. 또한, WD 캐비어 블랙 제품군은 최상의 성능을 제공하는 제품군을 의미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3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 달간 3.5인치 HDD는 640GB 이상, 2.5인치 HDD는 320GB 이상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이어폰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 프로모션 페이지(//www.wdkorea.charislaurencreative.com/event)에 접속해 간단한 설문 조사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선택해 댓글을 달면 매주 선착순 100명에게 컬러 이어폰을, 우수 댓글로 선정된 한명에게는 매주 ‘PSP(PlayStation Portable)’ 혹은 아이팟 터치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WD 캐비어 블랙 하드디스크는 뛰어난 성능과 신뢰성을 함께 지닌 완벽한 저장 솔루션으로, 극한의 성능을 추구하는 게이머, 그래픽 아티스트, 영상 편집자를 위한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며 낮은 발열, 안정적 헤드 기술, 진동 보호 기술을 갖춰 신뢰성이 뛰어나며, 5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WD 캐비어 블루 하드디스크는 SATA, EIDE 인터페이스를 모두 지원하는 광범위한 제품군을 갖춰 어떤 PC에서도 뛰어난 성능과 신뢰성을 누릴 수 있다. 또한, 40GB부터 750GB까지 다양한 용량을 지원해 가정용 PC와 비즈니스용 PC에 가장 적합한 하드디스크로 3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WD 캐비어 그린 하드디스크는 발열이 적고, 조용하며, 환경 친화적인 제품이다. 웨스턴디지털의 그린파워(GreenPower)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WD 캐비어 그린의 전력소비량은 40%에 불과하다. 이용자에게 전기세를 아끼는 직접적인 이익을 제공할 뿐 아니라, 1년간 캐비어 그린 하드디스크를 쓸 경우 자동차가 3일 동안 배출하는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감소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