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 더블 페스티벌 실시

2009-11-05     PC사랑
한국어도비, 포토샵 CS3 +라이트룸 2.0 더블 페스티벌 실시

 

어도비 포토샵 CS3 + 라이트룸 2.0 더블페스티벌

한국어도비시스템즈(www.adobe.com/kr, 대표이사 지준영)는 오늘, 최고의 디지털 사진 편집 및 관리 전문솔루션인 어도비 포토샵(Adobe Photoshop CS3)과 어도비 포토샵 라이트룸(Adobe Photoshop Lightroom 2 )의 공동 프로모션인 ‘어도비 포토샵 CS3 + 라이트룸 2.0 더블 페스티벌’을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어도비 포토샵 CS3 + 라이트룸 2.0 더블 페스티벌’은 최근의 디지털 사진 프로세싱 환경의 트렌드와 그에 따른 시장의 요구를 반영하여 업계 최초로 실시하는 대대적인 패키지 프로모션이다. 사진촬영 결과물의 편집작업과 관리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프로페셔널 사진가 및 전문가급 사진 애호가, 사진관련 교육자들에게는 ‘어도비 포토샵 CS3 + 라이트룸 2.0 더블 페스티벌’ 기간 중 어도비 포토샵과 라이트룸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비용 부담은 줄이면서도 정품 구입에 따른 업그레이드, 기술상담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게 되어, 이번 프로모션이 매우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다.

어도비 포토샵 라이트룸은 전문 사진가들의 참여를 통해 개발된 솔루션으로 많은 양의 디지털 사진을 관리, 편집 및 전달하는 데 매우 편리한 전문가의 필수 툴이다. 또한 최근 디지털사진의 완벽한 이미지 수정 및 사후 처리를 위한 필수 툴로 자리잡고 있는 어도비 포토샵 CS3와 함께 완벽하게 결합된 워크플로우를 통해 수천 개의 이미지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수정할 수 있도록 한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의 마케팅을 총괄하는 박민형 전무는 “최근 디지털 사진이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널리 이용되면서 전문가는 물론 사진애호가 사이에 포토샵 사용이 일반화되었다”고 말하며 “어도비는 사진전문가들에 의해 개발된 사진전문 툴인 포토샵과 라이트룸의 통합적인 워크플로우를 통해 디지털사진 편집 및 관리 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새로운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시대를 여는 데 앞장서 나가고자 한다”고 이번 프로모션의 의의를 설명했다.

어도비 더블 페스티벌 행사는 크게 3종류의 패키지 ▶ ‘포토샵CS3 + 라이트룸 2 패키지’ ▶ ‘포토샵CS3 단품 패키지’ ▶ ‘라이트룸 2 단품 패키지 & 업그레이드’ 로 구성되어 있어 각자의 필요에 따라 선택에서 구매할 수 있다. 어도비 더블 페스티벌에 관한 상담 및 문의는 전화(02-598-9889)로 가능하다.

또한, 어도비는 10월 22일부터 포토샵과 라이트룸 기존 사용자를 대상으로 라이트룸 2.1과 포토샵 카메라 로우 플러그인의 온라인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이트룸 2.1 는 사진작품 및 포트폴리오를 보다 간편하게 분류, 관리할 수 있도록 포토샵과의 통합된 워크플로우가 한층 더 강화되었고, MS 윈도우비스타 64-비트 OS 에서의 웹 모듈 안정성이 강화되었다. 또한 포토샵의 카메라 로우 5.1에는 니콘 D90, 니콘 D700, 캐논 EOS 50D, 캐논 EOS 1000D 을 포함한 총 15개의 디지털카메라가 추가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