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CES 2018 무선 게이밍 기어 공개

2019-01-10     김희철 기자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 제품 전시회 CES 2018에 무선 게이밍 기어인 ‘K63 무선 기계식 키보드’, ‘K63 무선 게이밍 랩보드’, ‘다크 코어 RGB 무선 게이밍 마우스’, ‘MM1000 Qi 무선 충전 마우스 패드’를 공개했다. 각 제품들은 커세어의 언플러그(UNPLUG)와 플레이(PLAY) 무선 기술로 탄생됐다.
K63 무선 기계식 키보드는 CES 2018 이노베이션 어워드를 수상한 제품으로 정확성이 뛰어난 고품질, 고성능 체리 MX Red(적축) 기계식 키스위치를 자랑한다. 키보드의 연결은 3가지 모드로 가능하며 게이밍에 최적화된 2.4GHz에 응답률 1ms의 초고속 무선 연결 및 저지연(Low-Latency) 블루투스 무선, 유선 USB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어떤 연결에서도 키입력과 명령을 즉각 인식한다. 배터리는 최대 75시간의 충전식 배터리로 장시간 게임 세션에도 충분하다.각 키마다 블루 LED 백라이팅 조명을 설정할 수 있으며 커세어 유틸리티 엔진(CUE) 소프트웨어로 생생하고 다이나믹한 조명을 설정할 수 있다. 게임, 응용프로그램에 따라 키의 LED 조명속도, 방향을 전환하거나 스펙트럼, 맥박, 파도의 패턴 효과 등을 바꾸는 반응형 비주얼과 키별 매크로 및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키들을 갖추고 있다.
보안에 강화된 무선 키보드도 있다. K63 무선 기계식 키보드는 강력한 128 비트 AES 암호화로 무선 도청으로부터 입력하는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텐키리스(Tenkeyless) 레이아웃으로 깔끔하고 미니멀한 컴퓨터 사용 환경을 만들어 준다. CES2018에서 함께 공개된 K63 무선 게이밍 랩보드와 같이 사용해 거실에서 무선으로 게임을 즐기기 적합하다.초경량 메모리 폼 쿠션이 감싸고 있는 K63 무선 게이밍 랩보드는 키보드를 편안하고 안전하게 지탱하며 넉넉한 크기의 교체 가능한 마우스 패드로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과 픽셀 단위의 정밀한 트래킹을 보장한다.
커세어 다크 코어 RGB 무선 게이밍 마우스도 선보였다. 앞서 언급한 K63 무선 기계식 키보드와 동일하게 2.4GHz, 블루투스, 유선연결 3가지 연결 모드를 제공하며 16,000DPI 옵티컬 센서와 인체공학적 설계 및 자석 방식의 교체 가능한 2가지 타입의 사이드 그립을 갖췄다.RGB 조명은 마우스의 세 가지 영역에서 빛나며 커세어 유틸리티 엔진(CUE)를 통해 완벽하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단순한 색상에서부터 다른 커세어 RGB 기기와의 동기화 및 무제한 조명옵션, 패턴,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배터리 수명은 24시간이며 충전 시에도 유선 모드로 게임을 계속할 수 있다. 또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9개의 버튼은 사용하기 편한 위치에 배치됐다.다크코어 RGB SE 마우스는 Qi 무선 충전지원 기능을 지원하는 전혀 새로운 형태의 커세어 MM1000 Qi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와 완벽한 한 쌍을 이뤄 충전을 위해 코드를 꼽을 필요가 없는 진정한 무선 게이밍 마우스로 사용할 수 있다.MM1000 Qi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는 마이크로 질감의 단단한 표면과 전용 Qi 무선 충전대를 결합해 언제든 손쉽게 무선 충전을 할 수 있으며, ‘다크 코어 RGB SE마우스’부터 최신 스마트폰까지 거의 모든 Qi 호환장치들을 충전한다.디바이스에서 Qi 표준을 지원하지 않더라도 MM1000 Qi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에는 USB 마이크로-B, 타입-C, 라이트닝Qi 충전 어댑터가 있어 손쉽게 Qi 무선 충전방식으로 충전할 수 있다.가로 350mm, 세로 260mm표면의 넓은 공간, 미끄럼방지 고무 받침대, USB 3.0 패스 스루 및 충전 알림 LED 표시기를 갖춘 MM1000 Qi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로 원하는 기기를 무선 충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