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 여는 캐논코리아

2009-12-08     고신용

캐논코리아 컨슈머이미징㈜은 크리스마스시즌을 맞이해 '2008년 크리스마스 고객 사은행사'를 연다. 다가오는 12월 28일까지 캐논의 최신 포토프린터 모델인 ‘셀피(SELPHY) ES3’와 ‘셀피 CP770’을 구입하고 캐논코리아 홈페이지(www.canon-ci.charislaurencreative.com)에서 정품을 등록하면 포토프린터 전용 인화지를 크리스마스 사은품으로 준다.

무료로 주는 포토프린터 전용 인화지는 셀피 ES3의 경우 4x6크기 사진 50매 인화가 가능하고, 셀피 CP770는 4x6크기 총 72매(36매 인화지 2팩 제공) 인화가 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셀피 ES3와 셀피 CP770은 휴대가 간편하고 조작이 쉬운 포토프린터로 카메라를 직접 연결해 손쉽게 사진을 보정, 인화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 컨슈머이미징㈜의 강동환 사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를 맞아 가족, 친구, 동료들과 함께 하는 모임이나 행사가 많은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좋은 추억들을 사진으로 인화하고 감상하는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 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harislaurencreativ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