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인텔 정품 CPU 혜택 널리 알려주세요” 다다익선 프로모션 실시
2019-02-21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3사(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 코잇)는 인텔에서 공식 지정한 CPU 유통회사를 통해 판매된 코어 프로세서 정품 고객만을 위한 혜택을 알리기 위해 ‘다다익선’(十足益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인텔 정품 CPU인지 여부는 크게 세 가지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제품정보에서 정품, 정품박스, 대리점 정품 등의 표기를 통해서 알 수 있다. ▲또 인텔 정품 CPU 판매업체라면 정품 스티커가 부착된 정품박스를 발송하므로, 이를 받아 알 수 있다. ▲마지막으로, 도착한 정품박스 또는 PC 본체에 부착된 정품 스티커에 있는 시리얼번호로 정품등록이 가능하다.인텔 정품 CPU를 구매해 등록한 고객은 ‘3년 무상 A/S’, 소프트웨어 운용을 원격으로 점검해주는 ‘셀프 PC 케어 서비스’, 로젠택배 이용 시 택배 A/S 접수도 왕복 무료배송, 맥아피 백신 무료 다운로드, 각종 PC 드라이버를 한 곳에서 다운로드 받는 편의 제공, 유효한 A/S 기간 중 단종 제품은 차상위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정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 참여 기회’ 부여 등의 다양한 혜택들을 누릴 수 있다.오직 인텔 정품 CPU 유저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다다익선 프로모션에서는, 인텔 정품 CPU 혜택을 알리는 이벤트 페이지 URL을 자신의 SNS를 통해 공유해 알리는 형태로 진행된다. 공유한 URL로 오는 3월 27일까지 공유하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또한 퀴즈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번 다다익선 프로모션 기간 중에 정품 CPU에 대한 설명으로 올바르지 않은 항목을 골라 정답을 맞추면 된다.이벤트 관계자는 “인텔 공인 대리점을 통해 유통되는 인텔 정품 CPU는 구입한 보람을 느끼게 해줄 든든한 혜택들이 한가득이다”라면서 “특히 제품 A/S에만 유저 지원이 제한되는 것이 아니라, 정품 CPU 또는 정품 CPU 탑재 데스크톱 PC를 구매한 유저가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들을 항상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인텔 공인대리점의 가장 큰 자랑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