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흡착력을 갖춘 헤드셋 거치대 쿠거 BUNKER S
2019-03-06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 헤드셋 거치대 리뷰=이철호 기자] 더욱 실감 나게 게임을 즐기기 위해 헤드셋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쓰고 난 헤드셋은 어디에 배치해야 할까?
아무 곳에나 헤드셋을 두기 싫은 사람들을 위해 헤드셋 거치대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마우스 번지대 BUNKER로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은 쿠거에서는 게이머들이 깔끔하게 헤드셋을 정리할 수 있도록 새로운 헤드셋거치대 BUNKER S를 선보였다.
특허 받은 흡착력
전작 BUNKER는 특유의 흡착력으로 어디든지 부착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번 BUNKER S 또한 이 흡착력을 그대로 지니고 있다. 특허 받은 디자인으로 설계된 특수 콜로이드 흡착 패드는 어떤 상황에서도 쉽게 떨어지지 않는 흡착력을 보여준다.어떻게 부착하면 될까? 먼저 흡착 패드의 보호막을 제거하고 부착할 표면을 깨끗이 한 뒤 레버를 올리고 BUNKER S를 표면에 위치시킨다. 이후 레버를 다시 내리면 부착이 완료된다.실제 흡착력을 실험해보기 위해 회의실 문에 BUNKER S를 부착하고 이를 손으로 떼 보려 했다. BUNKER S는 아무리 힘을 가해도 문에서 떨어지지 않았다. 1kg짜리 노트북 2개가 들어간 가방을 BUNKER S에 걸어봤다. BUNKER S는 흔들림 없이 가방을 지탱했다.두 가지 모드로 활용 가능
BUNKER S가 지닌 또 하나의 장점은 두 가지 모드를 지원한다는 것이다. 기존의 헤드셋 거치대는 책상이나 PC케이스, 둘 중 하나에서만 쓸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은데, BUNKER S는 책상에서도, PC케이스에서도 쓸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