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인텔 미니PC ‘NUC8I7HVK’(하데스 캐년) 출시

2019-05-29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Intel)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2018년 5월 19일부터 20일까지, 고사양 PC게임은 물론, 최고의 작업 효율을 가져다 줄 제품인 인텔 ‘NUC8I7HVK’(코드 명: 하데스 캐년) 제품 출시를 밝혔다.

인텔에서 제조하는 미니 PC 라인업인 ‘NUC 제품’의 최상위 스펙을 가진 제품인 NUC8I7HVK(코드명: 하데스 캐년)은 5월 21일(월) 출시됐다. 스펙은 카비레이크-G(i7-8809G) CPU와 Radeon RX Vega M GH 그래픽스를 탑재한 고성능 미니PC이다.NUC8I7HVK는 다이어리만한 크기에 고사양 데스크톱을 능가하는 퍼포먼스를 뿜어내며 출시 전부터 큰 이목을 끌었다. 특히, VR 게임에서도 강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유명 VR FPS 게임인 ‘아리조나 선샤인’과 같은 VR 게임도 원활히 플레이 가능할 정도로 VR에 관련된 최적화가 잘 이뤄졌다.
다이어리 만한 크기의 높은 공간 활용성을 바탕으로, 기존의 미니PC가 가지지 못했던 확장성과 성능이라는 장점을 모두 갖춘 NUC8I7HVK는, 3년의 보증기간을 통해 소비자들이 믿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했다.휴대가 간편해 어디든지 들고 다닐 수 있고, 베어본 형태로 출시돼 일반 소비자들은 RAM, SSD 등을 기호에 맞춰 장착할 수 있다. 국내에서는 피씨디렉트를 통해 정식 발매하며, NUC8I7HVK에 관한 A/S, 문의 사항들은 피씨디렉트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면 된다.피씨디렉트 관계자는 “한 뼘의 크기에 데스크톱의 모든 기능을 압축시킨 NUC8I7HVK 제품은 제품의 성능, 확장성, 쿨링 기능들을 모두 잡은 제품이다”라며 “고성능 다목적 PC, 화려한 디자인과 3년의 보증기간을 지원하는 NUC8I7HVK 제품은 미니 PC 시장의 새 바람이 될 것이다”고 강력히 추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