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속 슈퍼스타를 꿈꾸는 신인 김가은

2010-02-02     PC사랑

배우의 꿈은 언제부터
어릴 때는 TV 속에 나오는 배우들을 막연한 동경의 눈빛으로 쳐다봤다. 계속 꿈에 대해 고민하다 대학교에 들어갈 때가 되어서야 결심을 했다. 하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건축디자이너과에 들어갔다. 당연히 재미가 없었다. 고민 끝에 부모님을 설득해 연극영화과로 옮겼다. 모든 것이 처음이라 힘들고 어렵지만 꿈을 향해 나아간다는 생각에 즐겁게 배우고 있다.

현재 활동은
아직 초보 배우라 얼굴을 내민 곳이 많지 않다. 영화 ‘비스티보이즈’에 조연으로 출연했고, 지금은 ‘탐라는 도다’라는 드라마를 찍고 있다. 제주도에 대한 드라마인데 좋은 분들과 재밌게 촬영 중이다. 조만간 방영하는데 꼭 봐줬으면 좋겠다.

PC사랑은 어떤 잡지?
솔직히 PC사랑은 이번 촬영 때문에 알게 됐다. 주위 사람들은 모두 PC사랑을 잘 알고 있더라. 오늘 미용실에 다녀왔는데 미용실에서 일하는 분도 잘 알고 있다면서 표지로 나온 책을 꼭 보내달라고 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PC에 관심을 가져 볼 생각이다. 명색이 PC사랑 모델인데 PC에 대해 모를 수는 없으니까.

쓰고 있는 디지털 기기는?
기계를 잘 다루지 못하지만 무척 좋아한다. 디자인이 예쁜 노트북이나 MP3 플레이어는 잘 사는 편이다. 지난해 일본에 갔을 때 애플에서 새로 내놓은 ‘아이팟 터치 2세대’를 보고 너무 예뻐서 충동 구매했다. 환율이 엄청 높을 때였다. 1주일 뒤에 우리나라 백화점에서 10만 원이나 싸게 팔고 있는 걸 발견했다. 이놈의 지름신, 개종이 쉽지 않다.



좋아하는 브랜드는?
애플을 좋아한다. 디자인이 너무 예쁘다. 지금 쓰는 노트북도 맥북이다. 처음에 맥 OS와 윈도 비스타를 서로 바꿔가면서 쓰는 법을 배웠는데 몇 번 해보다가 너무 어려워서 지금은 비스타만 쓰고 있다. 그래도 디자인이 예쁘고 쓸수록 편해서 만족스럽다. 산 지 오래 됐는데도 아직 안 써 본 기능이 많아 매번 새롭다.

남자 친구는? 이상형은?
지금은 남자 친구가 없다. 배우는 것이 너무 많고 바빠서 연애를 생각할 시간도 없다. 자기 일에 최선을 다하는 사람을 좋아한다. 외모는 잘 보지 않는다. 대신 혈액형이 O형인 사람에게 끌린다. 의식을 하지 않았는데 얼마 전에 생각해보니 지금껏 좋아했던 사람이 모두 O형이더라.

어떤 배우를 꿈꾸는지?
주어지는 역할은 모두 잘 하고 싶다. 그래도 굳이 고르라면 성격이 극단적인 캐릭터를 하고 싶다. 예를 들면 ‘네 멋대로 해라’의 이나영처럼 사랑 앞에 모든 것을 버릴 수 있는 역할을 하고 싶다. 진심을 담아서 연기하는 모습이 너무 빛나 보이는 전도연을 무척 좋아한다. ‘해피엔드’부터 ‘인어공주’까지 모두 다 챙겨봤다. 꼭 그런 배우가 되고 싶다.


이름 : 김가은
나이 : 24살
키 : 164cm
몸무게 : 46kg
학교 : 단국대 연극영화과
취미 : 독서, 클래식 기타
특기 :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