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추석맞이 인기 RGB 게이밍기어 할인 행사 진행
2018-09-20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는 추석을 전후해 e스포츠에 특화된 게이밍 기술력에 멋스러운 RGB LED 효과를 전하는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3종에 대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틸시리즈, 즐거운 한가위 풍성한 할인행사’를 오는 10월 4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뛰어난 정밀도와 정확성, 커스터마이징에 압도적인 성능으로 유럽, 일본은 물론 국내 게이머들 사이에서도 인기인 라이벌 600 게이밍 마우스도 300대에 한해 79,500원에 판매한다.
라이벌 600은 게이머의 마우스 움직임과 화면 움직임을 1:1로 구현하는 ‘트루무브3(TrueMove3) 센서’와 리프트오프(lift-off) 거리를 추적하는 ‘LOD광학센서’를 갖춰 배틀그라운드 등의 FPS 게임에 특화된 기능으로 무장했다.
추가 이벤트도 열린다. 해당 기간 동안 이벤트 물품 구입 후 스틸시리즈 상품평을 남기는 이들 모두에게 ‘게이머들의 국민패드’라는 별칭을 지닌 스테디셀러 ‘Qck Mass’ 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
이에 대해 스틸시리즈 정식 국내 유통사인 컴스빌의 이지형이사는 “추석 연휴와 10월 축제시즌을 맞아 크고 작은 게임대회와 e스포츠 커뮤니티 활동들이 늘면서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문의가 계속되고 있다”며, “이에 프로, 아마추어 게이머들이 자신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RGB 커스텀 기능에 승률을 올려주는 장비들을 카테고리 별로 엄선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