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 입점 이벤트 진행

2019-09-21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는 청담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헤드폰, 이어폰 청음샵인 ‘셰에라자드’에 자사의 하이엔드 게이밍 헤드셋들을 입점,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연다.

셰에라자드의 온, 오프라인샵에서 스틸시리즈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 모두에게 ‘게이머들의 국민패드’라는 별칭을 지닌 스테디셀러 ‘Qck Mass’ 마우스패드를 증정하는 것.

스틸시리즈 제품이 입점한 셰에라자드는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뿐만 아닌 하이엔드 오디오 제품을 직접 체험하거나 구입할 수 있는 청음샵으로, 수백만원대의 이어폰, 헤드폰과 억단위를 넘어서는 오디오 시스템 등 초고가 하이엔드 오디오 제품까지 접해볼 수 있다.

특히 고가의 음향시스템 중 컨셉에 따라 3개의 청음공간을 통해 편안히 즐길 수 있으며, 한 켠에 운영되는 카페에서 커피와 티를 마시면서 여유롭게 이어폰, 헤드폰을 체험할 수 있다.

셰에라자드에 전시된 스틸시리즈 제품은 국내외 프로게이머 및 유투버, 아프리카 BJ들에게 호응을 얻은 ‘아크티스 헤드셋’ 라인업으로 ‘아크티스 3 블루투스’, ‘아크티스 5’, ‘아크티스 7’, ‘아크티스 프로’, ‘아크티스+GameDAC’, ‘아크티스 와이어리스’ 등이다.

입점 제품 공통으로 독일 레드닷 어워드 수상의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에 인체공학적 설계, 게임 업계 선두로 장착된 고품질 오디오, 노이즈 캔슬링의 클리어캐스트 마이크가 특징이다.

특히 뛰어난 사운드플레이로 게임승률을 높이면서 일상에서 영화, 음악 등을 멋스럽게 즐길 수 있다. 제품에 따라 유선, 무선, 블루투스 등의 다양한 연결과 높은 재생대역폭, DTS 헤드폰:X2.0 등 게임퍼포먼스, 사용 시나리오에 따른 유연한 선택의 폭과 가격대로 선보인다.

스틸시리즈 정식 국내 유통사인 컴스빌의 이지형 이사는 “셰에라자드 입점은 단순히 제품 판매가 아닌 글로벌시장 트랜드인 하이앤드 게이밍 헤드셋의 깨끗하고 청량한 오디오와 스튜디오급 마이크의 양방향소통 및 음악, 영화 등 홈엔터테인먼트를 체험하는데 목적이 있다”며, “이제 게임은 연령에 상관없이 즐기는 e스포츠가 됨으로써 고품질 오디오,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직접 보고 즐기게 함으로써 프리미엄 오디오마니아, 소리에 예민한 게이머들을 위한 오프라인 에서의 접점을 갖고자 입점 및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