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 차현배) 유디아(UDEA)는 지구의 내일을 생각하는 친환경 모니터 3종 (LOOK 220 / 240 / 270 PVA ECO)에 대해 특허받은 "유디아 그린 에너지 기술"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지구의 내일을 생각하는 친환경 모니터 3종(LOOK 220 / 240 / 270 PVA ECO)은 유디아 자체 저전력 기술인 유케어 그린 에너지 기술을 적용해, 소비전력 감소 / 이산화탄소 절담 / 높은 에너지 소비효율을 갖추었다.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유디아 모니터 3종(LOOK 220 / 240 / 270 PVA ECO)는 특허 받은 유케어 그린 에너지 기술을 적용한 모니터로 ECO 모드 동작 시 최대 10W의 낮은 전력으로 동작하는 제품으로써, 이를 통해 이산화탄소 배출량을27% 감소시키고, 전기 사용료는 최대 21% 절약할 수 있는 친환경 모니터이다.유케어 그린 에너지 기술을 적용한 유디아 모니터 3종은 제품은 제조에서부터 제작, 유통, 사용, 소비 4단계에 걸쳐 모든 부분이 친환경적으로 제작됐으며, 저탄소 정책에 맞춰 모니터의 스탠드 채결 시 나사 없이 조립될 수 있도록 디자인돼 낭비되기 쉬운 나사와 포장재를 줄였다.해당 모니터 3종은 모두 ADS 패널을 적용해 상하좌우 178도의 광시야각을 갖춰 어느 각도에서도 화려하고 또렷한 화면을 자랑한다. 또한, ADS 패널이 가진 높은 시야각을 배가시켜주는 1,000:1의 높은 명함비와 최대 300cd의 밝기로 또렷한 화면을 제공해 게이밍 / 사무용 / 동영상 시청까지 두루 갖춘 모니터이다.유디아 친환경 모니터 3종은 각도를 조절하는 틸트 기능과 유디아만의 시력보호 기능(유케어 블루 라이트, 플리커프리)를 탑재하고 있어 미세한 깜빡임을 최소화해 눈에 피로를 줄이는 편안한 모니터이다.각급 행정기관에서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기능, 성능, 안전성, 신뢰성 및 상호연계성 인정받는 행망 적합성 인증을 통과해 정부 공공기관의 모니터로도 사랑받는 모니터 유디아는 환경을 생각하는 모니터임은 물론 탄탄한 기본기를 갖춘 제품으로 PC를 사용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