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3가지 컬러 아크마우스 추가 출시

2010-04-10     그대지킴이

이번에 출시된 아크마우스는 겉 표면의 컬러느낌과 안쪽의 컬러느낌을 다르게 연출해 한층 돋보이게 했으며 내장된 자석과 스크롤 휠, 로고도 컬러를 맞추는 등 디테일에 신경을 썼다. 또 전체적으로 파스텔톤에서 약간 다운된 색을 이용, 고급스런 분위기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아크 마우스는 바닥이 평평한 이전 마우스와 달리 초승달 모양의 감각적인 외형과 제품을 반으로 접을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을 이용할 때는 풀 사이즈의 형태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이동 시에는 제품을 반으로 접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특히 반으로 접힌 상태에서는 마우스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어 효율적으로 배터리를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배터리의 상태를 표시해 주는 ‘배터리 수명 표시 장치’로 배터리의 양이 충분할 때는 녹색, 방전에 가까워 지면 붉은 등을 표시해 줘 이용 중에 배터리가 방전되는 것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아크 마우스와 함께 제공되는 초소형 리시버는 PC와 연결된 상태에서 외부로 노출 되는 부분의 길이가 1cm도 안 되는 작은 크기로 이동 시에 별도로 제거할 필요 없이 휴대할 수 있어 편리하다. 내장된 자석을 통해 마우스의 아래쪽에 거치시킬 수 있다.

한층 강화된 레이저 추적 시스템으로 부드러운 커서 이동과 정밀한 반응성을 즐길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진보된 2.4GHz 무선 기술과 소형 리시버를 통해 복잡한 유무선 환경에서도 최대 반경 9m까지 PC와 원활히 작동한다. 권장소비자 값은 5만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