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 ‘EDGE 27FM3 HDR’ 240Hz 모니터 출시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유디아(UDEA)는 한계를 넘어선 고주사율 240Hz 27형 모니터를 출시 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유디아 ‘EDGE 27FM3 유케어 240 HDR’ 모니터는 패널 중 가장 빠른 응답속도를 자랑하는 TN 패널을 탑재했으며, 한계를 넘어선 최고 주사율 240Hz을 지원한다. 또한, 게이밍 전용 모니터에 걸맞은 1ms의 빠른 응답속도와 프리 싱크 모드 기술로 끊어짐 없는 부드러운 화면으로 게임을 경험하게 한다.
신제품 유디아 EDGE 27FM3 유케어 240 HDR 모니터는 400cd/㎡의 화면 밝기 와 HDR 기능을 갖춰 실제 우리 눈으로 보는 것과 같은 생생한 화면을 구현해 게이머뿐만 아니라, 사진 및 영상작업을 하는 전문가들이 사용하기에도 최적화된 모니터이다.
또한, 다양한 기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연결단자(DP 1.2, HDMI 2.0, HDMI 1.4*2)를 탑재해, 사용자가 다양한 기기를 쉽게 전환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최신 디자인 트렌드에 따라, 제품 뒷면에는 RGB LED 조명을 장착했다. 보통 모니터에 LED 조명이 탑재되면 현란한 효과로 인해 화면에 집중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이번 제품은 RGB LED 조명을 은은하게 세팅해 게임에 방해가 되지 않으면서도 분위기를 살려준다.
또한, 각도를 조절하는 틸트 기능과 100x100mm과 75x75mm 두 가지 규격의 베사홀을 배치해 사용자의 편리함을 추구하고 유디아만의 자체 기술력인 시력보호 기능(유케어 블루라이트, 플리커프리)도 탑재하고 있어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하는 사용자의 눈의 피로를 덜어 준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