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국내 최초 어린이 SNS '브루미즈 월드' 티져 사이트 공개

2009-04-13     초코우유

파란(www.paran.com)이 어린이 포털 사이트에  도전장을 내민다. 지난 해 4월부터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삼지 애니메이션 제휴를 어린이 포털 사이트의 다양한 사업에 몰두했다.  파란은 오는 8월 베타서비스를 거쳐 10월에 오픈을 앞두고  '브루미즈 월드' 티져 사이트(//vr.paran.com/)를 공개했다.
‘브루미즈 월드’는  치타, 원숭이, 팬더, 기린, 사슴 등의 동물 자동차가 주인공인 3D 애니메이션 브루미즈를 바탕으로 한 어린이 가상세계로 국내 최초의 어린이 SNS(Social Network Service)다.  티져 사이트에서는 ‘브루미즈 월드’ 주인공 캐릭터들을 소개하고 미니 게임과 애니메이션을 볼수 있다. 파란은 이번 티져를 시작으로 단계별로 서비스의 형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특히 플래시 게임은 2인 플레이가 가능해 친구나 혹은 부모와도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브루미즈 월드’는  티져 사이트 오픈을 기념하여 캐릭터 인기투표, 게임 랭킹 등의 이벤트와 브루미즈 월드 체험단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오는 4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캐릭터 인기투표와 게임 랭킹 이벤트에서는 닌텐도 DS, 피자 상품권, 브루미즈 캐릭터 스티커북 등의 경품을 걸었다. 또한 체험단 2500명을 선발하여 사이트 제작에 어린이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체험단에게는 활동 현황에 따라 브루미즈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선물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