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RGB 데모 모듈 포함된 기가바이트 AORUS 메모리 출시
2019-11-06 김희철 기자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RGB 데모 모듈을 기본 번들로 제공하며 게이밍&튜닝 PC 구축 시 RGB 풀뱅크 구성이 가능한 기가바이트 AORUS RGB DDR4 메모리 3200MHz 16GB(8GB x2)를 출시했다.기가바이트 AORUS RGB 메모리는 게이밍&튜닝 시스템을 위한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에 이어 RGB 튜닝 메모리까지 핵심 부품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기가바이트의 신제품이다.빠른 속도와 안정적인 작동 및 호환성을 가진 제품으로 하이앤드 튜닝 PC 구축 시 보다 완벽하게 기가바이트의 AORUS 콘셉트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기가바이트 AORUS RGB 메모리는 안정적이고 뛰어난 오버클럭 퍼포먼스를 위해 삼성 B-die 메모리를 채용한 것이 특징이고, 메인보드의 XMP를 이용해 3,200MHz 까지 어려운 설정 없이 오버클럭이 단번에 가능하다. 또한 발열을 빠르게 해소 시키기 위해 고급스러운 헤어라인이 적용된 알루미늄 방열판이 탑재돼 안정적인 작동이 가능하다.특히 PC 튜닝의 대세인 RGB 튜닝의 트렌드에 맞게 화려하고 부드러운 색감의 RGB LED를 탑재해 다양한 RGB 튜닝 메인보드와 싱크 및 튜닝이 가능하다. 또한 RGB 튜닝 메모리 제조사 중 유일하게 데모 모듈을 기본으로 번들 제공해 16GB(8GB x2) 패키지를 구매해도 RGB 풀뱅크를 구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기가바이트 AORUS 메모리는 메모리 생산 전 모듈 100% 전수 검사와 출고 전 100% 번인 테스트를 진행해 불량률이 낮고 호환성이 높다. 또한 제이씨현의 정식 유통 AORUS 메모리는 Life Time Warranty 서비스를 제공해 무상기간 내에 제품 불량 시 1:1 교체 서비스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