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18] 특가 판매부터 다양한 이벤트도 풍성! 제닉스 부스를 방문하다

2018-11-16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11월 15일 국내 최대의 게임쇼 지스타 2018이 개막했다. 지스타 2018은 보는 재미, 직접 체험하는 재미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쇼이다.

평소 게이밍 기어에 관심이 많은 게이머라면 사는 재미 역시 놓칠 수 없다. 다양한 게이밍 기어 부스에서 많은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것은 물론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는 재미가 쏠쏠하기 때문이다.

게이밍 기어 전문 기업 제닉스 역시 이번 지스타에 참가해, '키보드, 마우스, 게이밍 헤드셋, 게이밍 체어' 등 다양한 게이밍 기어의 전시 및 판매와 다채로운 이벤트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가장 메인으로 전시된 제품은 게이밍 의자이다. 제닉스의 게이밍 의자는 2018년 8월 기준 10만 대 판매를 돌파했을 정도로 인기가 높으며, 많은 BJ, 스트리머들이 사용하는 의자로도 유명하다. 제닉스 부스에서는 관람객들이 의자에 자유롭게 앉아 체험할 수 있으며,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게이머의 손과 발이 되어줄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 제품들도 특가 판매 중에 있는데 직접 타건 테스트와 그립감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제품의 할인 행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게임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번 제닉스 부스의 게임 이벤트는 리그 오브 레전드 '문도 피구', 배틀그라운드 '퍼스트킬 스피드런' 등으로 구성돼 부스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매드라이프, 샤이, 헬리오스, 가그, 고말숙, 신기해, 햄재희, 하느르' 등 인기 스트리머들이 참여한 '트위치 스트리머 게임 이벤트'도 지스타 기간 동안 매일 진행되며,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세계 오버클러킹 랭킹 1위를 보유한 오버클럭커 'SAFEDISK'가 9900K와 ASUS MAXIMUS XI GENE로 구성된 극강의 시스템의 액체질소 오버클럭 시연을 진행한다.

게이밍 기어를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고 스트리밍을 즐겨보는 게이머라면 다양한 할인과 풍성한 이벤트로 가득한 제닉스의 지스타 2018 부스를 방문해도 좋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