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SPORTS™ FIFA ONLINE 2, AFC 챔피언스리그 토너먼트 모드 업데이트
한국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싱가폴, 말레이시앙, 태국 및 베트남에 적용될 예정인 이번 업데이트는 올해 실제로 AFC에 출전한 모든 팀과 선수들을 직접 선발하며, 각종 경기를 통해 최종 결승전까지 진출 할 수 있다. 실제 팀과 선수들이 등장함으로써, 축구 팬들과 게이머들은 보다 생생한 AFC 챔피언스리그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이머들은 경기를 진행해나가며 팀의 라인업이나 경기전략, 선수의 능력치를 조정하는 등 자신의 팀을 관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경기에서 승리를 거둘 때마다 보너스로 게임 포인트가 지급되며, 토너먼트 종반부에는 성적에 따라 특별 리워드 카드를 지급받을 수 있다.
EA 아시아 총괄 부사장 크리스 탐슨은 “피파온라인 2는 현재 아시아 7개 국가에서 서비스되고 있으며, AFC 챔피언스리그 모드를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게 되어 기쁨니다. 이 새로운 모드는 게이머와 축구 팬들 모두에게 보다 업그레이드 된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AFC 회장 무하마드 빈 하만은 “아시아의 프리미어 클럽 리그인 AFC 챔피언스리그를 게임을 통해 만날 수 있게 되어 감회가 남다릅니다. 아시아 지역 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축구 팬들이 게임을 통해 서로 소통 할 수 있을 거라 확신하며, 새로운 모드를 통해 아시아 지역 팬들이 보다 가까워져 아시아 축구를 논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릴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피파온라인 2는 EA SPORTS™ 피파 시리즈의 가장 최신 온라인 게임이다. 아시아 지역의 게이머들은 게임이 제공하는 각종 축구 리그, 토너먼트, 클럽은 물론 선수 라인업을 통해 생동감넘치는 게임을 경험 할 수 있으며, 커리어 모드에서 직접 팀을 꾸리거나 관리할 수 있고, 멀티 플레이를 통해 다른 게이머들과 실력을 겨룰 수도 있다.
피파온라인 2 AFC 챔피언스리그 토너먼트 모드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fifaonline.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