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인트, AORUS 게이밍 기어 신제품 3종 출시

2020-03-15     김희철 기자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기가바이트(GIGABYTE), 어로스(AORUS) 게이밍 노트북, 게이밍 기어 공식 수입사 ㈜컴포인트(대표: 유재호)는 AORUS 게이밍 기어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컴포인트를 통해 출시되는 어로스 게이밍 기어는 AORUS M2 RGB 게이밍 마우스와 AORUS AMP300 / AMP500 게이밍 마우스 패드이며, AORUS M2 RGB 게이밍 마우스는 대중적인 가격과 디자인, 성능까지 모두 갖춘 게이밍 마우스다.
최대 6,200 DPI를 지원하는 Pixart 3327 광학센서 탑재, 5천만번 이상 클릭을 자랑하는 옴론(OMRON) 스위치, 매크로 설정 및 설정한 세팅값을 AORUS M2 RGB 게이밍 마우스에 온보드 저장이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나 유저가 설정한 세팅값으로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AORUS M2 RGB 마우스는 기가바이트 RGB Fusion 2.0(퓨전)을 지원해 RGB Fusion을 지원하는 기가바이트와 어로스에서 출시되는 게이밍 노트북, 그래픽카드, 메인보드, DRAM, M.2 NVMe SSD 등 기가바이트 사의 여러 제품과 호환된다. 전용 소프트웨어인 AORUS ENGINE(어로스 엔진) 프로그램을 통해 RGB 컬러 지정, RGB 라이트 효과, 매크로 설정 등 연결된 모든 기기를 한번에 설정할 수 있다. 또한 기기간 동기화가 가능해 멋진 RGB LED 라이트 연출을 볼 수 있다.
또한, 양손형으로 출시된 마우스 중 측면 버튼까지 좌우 대칭인 마우스는 흔치 않은데 AORUS M2 RGB 게이밍 마우스는 그런 부분까지 세심하게 고려하여 제작된 제품이다.76g의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게임을 즐겨도 피로가 덜 하며, 한 손에 들어오는 슬림한 사이즈로 기존 게이밍 마우스의 크기가 부담인 여성 유저나, 손이 작은 유저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이며 무상보증 2년을 지원한다.함께 출시되는 AORUS AMP 300/AMP 500 게이밍 마우스 패드는 방수처리가 된 고급 패브릭 원단을 사용해 실수로 물이나 음료등을 쏟아도 쉽게 닦아낼 수 있으며, 손쉽게 물세탁이 가능해 언제나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며 사용할 수 있다.하단은 하이브리드 실리콘 베이스로 격한 움직임에도 미끌림 없이 정확하고 안정적인 컨트롤이 가능하며, 표면 패브릭 원단과 히단 하이브리드 실리콘 베이스를 완벽하게 열처리 공법으로 결합하여, 모서리 없는 깔끔한 마감처리로 모서리 마모나 걸림 없이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다.AORUS AMP 300은 가로 324mm 세로 273mm, AORUS AMP500은 가로 430mm 세로 370mm 사이즈로 출시된다.기가바이트 어로스 게이밍 기어에 대한 정보 확인과 구매문의는 업체 홈페이지 및 기가바이트 고객센터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