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카카오프렌즈 게이밍 의자 플레이엑스포 2019에서 선보여

2020-05-10     김희철 기자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컴퓨터 주변기기 제조 유통사 제닉스는 수도권 최대의 게임 페스티벌인 플레이엑스포 2019에 참가해 자사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에는 기존 주변기기 이외에도 ‘게이밍의자 전문 기업’에 걸맞은 다양한 게이밍 의자가 전시됐다.
이번 제닉스 부스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제품은 카카오와의 콜라보로 만들어진 ‘카카오프렌즈 프리미엄 의자’다. 전시장에는 핑크 색상의 어피치, 블루 색상의 라이언 게이밍 의자가 전시돼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또한 카카오프렌즈 의자를 대상으로 출시기념 눈 이벤트도 진행됐다.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찍어 올리는 이벤트며 추첨을 통해 상품이 진행된다.
카카오프렌즈 프리미엄 의자 외에도 BMW 의자가 등장했다. BMW 의자는 기존 BMW의 이미지에 맞춰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 및 편안한 착석감을 구현해냈다. BMW 의자 또한 해시태그 이벤트가 진행됐다.
게이밍 의자 이외에도 키보드, 마우스, 이어폰 등 게이밍 기어도 현장 판매가 진행됐다. 기존 온라인 최저가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제닉스의 고성능 게이밍 기어를 구입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2019 플레이엑스포 제닉스 부스에 방문해 알아볼 수 있다. 2019 플레이엑스포는 일산 킨텍스 제 2 전시장에서 5월 12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