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의 세 번째 모델 H-80‘풍III’ PC 케이스 출시

2010-11-04     편집부

밀리터리와 메카닉에서 디자인 모티브를 찾은 H-80 풍III 케이스는 전원 스위치와 상태표시 LED, 온도 표시용 LCD가 앞쪽 상단에 자리 잡았다. 아래에는 붉은색의 LED 팬이 보이는 투명도어 타입의 흡기구가 달렸다.


측면부에는 대형 에어홀을 뚫어 최대 250mm 팬을 달 수 잇다. 250mm 팬 외에도 이용자  환경에 따라 최대 4개의 120mm 팬을 달 수도 있다. 크기가 큰 타워형 CPU 쿨러를 사용할 때에도 측면부 쿨링팬을 쓸 수 있다. 본체 상단에도 140mm, 120mm 쿨링팬을 장착할 수 있는 통풍구가 마련되어 뜨거워진 내부 공기를 효과적으로 배출 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 있다.


H-80 ‘풍3’ 케이스는 풍(風)이라는 이름에 걸맞도록 다양한 크기의 냉각팬을 달 수 있다. 수냉 쿨러용 홀을 지원하며, 파워서플라이를 시스템 하단부에 설치하여 독립적인 쿨링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탈착식 가로형 하드디스크 베이를 지원하며 슬라이딩 가이드를 기본 제공하여 손쉬운 조립이 가능하다.


그래픽 카드는 최대 290mm길이를 가진 제품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최신 그래픽 카드 장착을 하는데 문제가 없으며, 파워서플라이 진동 방지를 위한 별도의 고무 진동 방지 패드를 제공한다. 케이스 내부 섀시를 블랙 코팅 처리를 해서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으며, 4개의 USB 포트와 고속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eSATA도 기본 제공된다.


GMC H-80 ‘풍III’ 케이스는 11월4일부터 용산전자상가,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차후 측면에 250mm 팬이 기본 장착된 모델 역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