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도시바 이용자에 노턴 PC 토탈케어 서비스

2009-12-09     편집부

시만텍코리아가 국내 PC 관리 시장 확대를 위한 적극적인 행보가 시작되었다. 
이번 타깃은 도시바 노트북 이용자다. 시만텍코리아는 도시바 노트북 이용자는 누구나  PC 토탈케어 서비스인 ‘노턴 프리미엄 서비스(NPS: Norton Premium Services)’를  30일간 공짜로 이용할 수 있으며 추가 비용 없이 1회 원격 PC 점검도 받을 수 있다. 미니노트북을 포함한 신규 도시바 노트북 구매자는 물론 기존 도시바 노트북 이용 고객도 모두 서비스의 대상자다. 

노턴 프리미엄 서비스는 ‘PC최적화 원격 점검 서비스’를 비롯해 PC 이용중 발생하는 광범위한 장애상황에 도움주는  ‘PC트러블슈팅 원격 점검 서비스’, 바이러스 감염이 의심될 때 이용하는 ‘바이러스 제거 원격 점검 서비스’, 자녀들의 유해콘텐츠 접근을 제한할 수 있는 ‘자녀보호 원격 점검 서비스’ 등 다양한 온라인 PC 관리 서비스 메뉴가 들어있다. 

노턴 프리미엄 서비스 무료체험을 원하는 도시바 고객은 도시바코리아 웹사이트(www.shoptoshiba.charislaurencreative.com)를 통해 신청하고, 무료 체험기간 종료 후 계속 이용할 고객은 시만텍 홈페이지(www.symantecstore.charislaurencreative.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노턴 프리미엄 서비스의 이용 가격은 1년 기준 6만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