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쿼드로 FX 3500M의 전문가급 그래픽 성능을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에서 즐겨
2007-12-07 PC사랑
오픈GL과 다이렉트X를 지원하는 쿼드로 FX 3500M은 작업의 흐름을 향상시켜줄 전례없는 성능을 전달하면서 설계의 사이클을 단축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최고 512MB G-DDR3 메모리, 256비트의 메모리 인터페이스, 최고 초당 38.4GB의 메모리 대역폭과 최고 초당 2GB 픽셀 리드 백(pixel read back)을 제공한다. 쿼드로 FX 3500M은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가장 방대한 양의 데이터세트를 시각화하고 견줄 데 없이 우수한 성능 확장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파워 매니지먼트 툴을 포함하고 있다.
이 새로운 쿼드로 FX 그래픽 솔루션은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 델 프리시전 M90 시스템의 선택사양으로 지금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델 프리시전 M90은 이제까지 델이 내놓았던 제품 중에서도 가장 강력한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으로, 이동이 많은 기술자, 예술가 또는 전문가들이 요구한 ISV인증 모바일 플랫폼의 특징 및 성능을 제공한다.
델의 프리시전 워크 스테이션 책임자인 안토니오 줄리오(Antonio Julio)는 “전세계의 선두적인 워크스테이션 제조업체로써, 델은 워크스테이션 사용자들의 관심은 동급 최강의 성능에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이는 보다 개선된 효율성을 이용하기 위함”이라며, “전문가용 차세대 그래픽 솔루션을 제공하는 엔비디아와 협력함으로써 데스크톱과 같은 성능을 보여주는 모바일 플랫폼을 설계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엔비디아 쿼드로 FX 모바일 솔루션은 데스크톱 기반의 전문가급 워크스테이션을 위한 엔비디아 워크스테이션 솔루션과 같은 특징을 제공한다. 엔비디아 쿼드로 데스크톱 사용자들이 이용하는 여러 최고급 기능들뿐 아니라 12비트 서브픽셀 정밀도, 32비트 부동 소수점 정밀도와 같은 독점적인 특징들을 포함하고 있다.
아비드 테크놀로지의 자회사인 소프트이미지의 3D 전도사인 마크 쉬오나겔(Mark Schoennagel)은 “엔비디아는 지속적으로 전세계의 3D 전문가를 위한 비주얼 그래픽 우수성의 한계점을 끌어올리고 있다. 새로운 델 프리시전 M90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을 위한 쿼드로 FX 3500M의 속도와 성능은 데스크톱을 대체할 만큼 강력하다. 우리는 최근 자사 특유의 기가폴리곤 코어 위에 설계된 소프트이미지 XSI 6 소프트웨어를 발표했는데, 이 제품은 특별히 64비트 환경에서 하이폴리건 카운트 3D 모델 작업에 활용하기 위해 개발된 것으로 엔비디아와 델은 3D 전문제작을 가능하게 해주는 놀라운 하드웨어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델 프리시전 M90은 인텔 코어2듀오 프로세서, 대용량 메모리, 17인치 디스플레이 모니터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2비트 또는 64비트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XP 프로페셔널 환경에서 작동된다. 제품에 대한 상세한 내용, 가격, 구입처 등은 www.dell.com/precision을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