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요코리아, 풀HD 듀얼카메라 작티 VPC-CG88 출시

2011-07-05     paint138

산요 세일즈앤마케팅 코리아(주)가 풀HD 듀얼카메라 작티 VPC-CG88을 출시했다. 작티 VPC-CG88은 1920 x 1080 픽셀의 풀HD급 동영상을 초당 60필드로 촬영할 수 있는 고화질의 풀HD 캠코더로, 1400만 화소의 CMOS 이미지 센서가 내장돼 있어 1600만 화소의 고해상도 사진 촬영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획기적인 노이즈 제거 방식인 3차원 디지털 노이즈 축소 (3-Dimensional Digital Noise Reduction, 3D-DNR)’기능을 탑재, 어두운 곳에서도 노이즈를 최소화 하는 뛰어난 영상을 담아낸다. VPC-CG88의 렌즈와 그립의 각도는 사용자가 피로를 가장 덜 느끼도록 인체공학적인 건 타입으로 디자인해 한 손으로도 사진과 영상을 편리하게 촬영할 수 있도록 했다.
 
LCD창은 285도로 자유롭게 회전이 가능해 어떤 앵글에서도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하며, 한층 더 넓어진 3인치의 와이드스크린 LCD를 통해 사진과 동영상을 자유롭게 촬영하고 감상할 수 있다. 또 고감도와 저감도를 합성하는 새로운 방식의 디지털 ‘손떨림 보정기능’과 최대 12명까지 인식이 가능한 ‘얼굴 인식 기능’은 물론 새로운 피사체 검출 방식인 ‘색추적’ 기능을 통해 얼굴뿐 아니라 특정한 색상의 대상을 놓치지 않고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고화질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HDMI) 출력’이 가능하여 간편하게 풀HD TV 등 다른 디지털 기기와 연결할 수 있다. 블랙, 레드, 골드의 세가지 컬러로 운영되며, 가격은 59만9천원.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