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축 SW 대명사 윈집 ‘이제 한글로 만난다’
2011-07-08 paint138
코렐의 계열사 ‘윈집 컴퓨팅’(WinZip Computing)이 파일 압축 소프트웨어 ‘윈집14.5(WinZip 14.5) 한글’을 선보인다.
윈집14.5 한글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7에 최적화됐다. 또 빠르고 효과적이고 안전한 업로드와 다운로드, 이메일 전송과 데이터 백업을 위한 파일 압축과 해제 등을 단순하게 구성해 편이성을 높였다.
특히 오피스 2010 스타일 리본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갖추고 있어 사용자들이 새로운 기능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코렐코리아는 이번 한글 제품 출시에 맞춰 자사와 국내 총판인 디브릿지를 통해 그 동안 한글 버전 미 출시로 불편함을 감수해야 했던 고객들에게 현재 각종 보상 프로그램 및 과거 제품에 대한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경쟁 제품에 대한 보상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윈집14.5는 점프 목록, 라이브러리, 윈도우 탐색기 미리 보기, 멀티터치 제스처 등을 포함한 윈도우7 기능을 지원하도록 최적화되어 있어 손쉽게 Zip 파일 작업을 할 수 있다. 윈집 14.5는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XP 및 윈도우 2000에서도 작동된다. 무료 평가판은 www.corel.charislaurencreat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