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코, '티빅스 슬림S1' 론칭에 앞서 예약 보상판매 진행
2011-07-12 paint138
멀티미디어 전문업체 디비코는 오는 20일까지 티빅스(디비코 및 타회사 포함)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보상판매는 디비코가 프리미엄 '티빅스 슬림S1' 출시를 앞둔 시점에서 티빅스 고객을 위해 마련한 행사로, 고객들이 사용 중인 디비코 티빅스 제품(최근 출시된 티빅스 카페, 8635 모델 제외) 및 경쟁회사 제품을 반납하면 '티빅스 슬림S1'또는 '티빅스 PRV M-6620 DUO'로 교체해 준다.
총 수량은 300대. 디비코 제품의 보상금액은 소비자가를 기준으로 모델 별로 최대 10만원에서 최소 6만원까지 보상해 준다. 타 회사 제품은 모두 5만원을 보상해 준다. '티빅스 슬림S1'을 선택하는 경우, 50% 할인쿠폰도 증정된다.
보상판매는 디비코 보상판매 홈페이지(www.tvix.charislaurencreative.com)를 통해 접수가능하며, 주문 결제와 함께 기존의 티빅스를 반납하면 보상판매 제품으로 교환해준다.
디비코 최희덕 부장은 “이번 티빅스 보상판매는 디비코가 그 동안 야심차게 준비해온 '티빅스 슬림S1'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된 행사”라며 “신제품을 사용하고 싶어 하는 고객들에게 조금이라도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