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CAF 2010에서 와콤을 만나자”

2011-07-22     paint138

한국와콤이 오는 2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4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SICAF)’에서 ‘와콤 체험관’을 운영한다.

이에 따라 한국와콤은 코엑스 3층 전시장 내 별도의 부스를 설치하고, 관람객들이 언제든지 와콤의 태블릿을 직접 사용하고 관련 문의를 할 수 있도록 ‘와콤 체험관’을 상시 운영한다.

전시 중에는 ‘나도 와콤 작가’ 콘테스트를 열어 관람객들이 직접 현장에서 와콤의 태블릿으로 작품을 제작하게 한 후 이를 부스 내 전시할 계획이다. SICAF 기간 중 매일 3회(11시, 13시, 15시)에 걸쳐 진행하게 될 이 콘테스트에서는 매일 우수작 3점을 선정해 와콤 태블릿 및 기프티콘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한국와콤은 또한 올해 SICAF를 방문하는 고객들에 한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인튜어스4와 뱀부 제품을 현장 판매한다. 제품에 따라서는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와콤 태블릿 구매가 가능하고, 인튜어스4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액세서리킷을, 뱀부를 구매하는 고객에겐 뱀부 전용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오후 3시~4시에는 ‘와콤 해피 아우어’로 지정하고 와콤 전시 부스에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선착순으로 30명을 선정해 카메라 방수팩을 증정하고, 상시 진행하는 설문조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뱀부 노트를 선물한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