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새해맞이 고객감사 내비게이션 보상판매’ 실시
2006-12-11 PC사랑
이번에 진행되는 보상판매 이벤트는 기존 파인디지털의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10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최근 출시한 29만9천원의 파인드라이브 Fine-M720DB를 30%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며 보상판매를 받은 고객은 5년 동안 무상으로 전자지도의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에서 보상판매 접수를 받고 있으며 접수한 고객은 제공된 쿠폰을 적용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하면 된다.
Fine-M720DB는 7인치의 터치스크린을 장착한 내비게이션으로 DMB 기능과 함께 GPS 수신능력이 크게 향상된 제품이며 내장배터리를 장착하여 주유시 자동차를 재시동하여도 초기화가 되지 않고 빠른 부팅이 가능하다. 또, 파인디지털에서 자체 개발된 900MB급 대용량 파인맵이 탑재 되어 길찾기 성능이 향상된 제품이다.
파인디지털의 장원교 전무는 “메모리의 용량이 적은 오래된 단말기로 인해 제한된 업데이트만을 받거나 DMB등의 최신 기능을 사용하지 못하는 기존 고객을 위해 보상판매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오랫동안 파인드라이브를 아껴준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 www.fine-driv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