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알파, 새 광고모델 배우 고수 선정

2011-08-06     paint138

소니코리아는 DSLR 브랜드 알파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고수를 선정했다.

배우 고수가 소니 알파 광고모델 발탁된 것은 알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작가주의를 자신만의 색깔로 계승한다는 점에서도 의미를 더한다는 게 소니코리아측의 설명이다.

특히 그가 개성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어필했던 모습과 함께 활동적이며 모던한 모습을 보여줬던 점이 알파 넥스의 행동하는 작가주의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제대로 표현할 수 있다는 가능성 때문.

또한 그는 대학시절 영상학을 전공해 사진과 영상촬영에 일가견이 있다는 점이 이유가 될 듯하다. 뛰어난 HD 동영상 기술로 정평이 난 NEX의 만남을 통한 시너지효과도 이번 광고 모델 선정에 큰 요인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새로운 광고 모델인 고수를 통해 TV CF로 선보이게 될 제품인 알파 넥스(NEX)는 최신 엑스모어(Exmor) APS HD CMOS 이미지 센서와 고속 비욘즈(BIONZ) 프로세스를 장착한 렌즈 교환식 카메라로 세계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혁신적인 제품이다

NEX-5는 AVCHD 포맷 형태의 Full HD 1080i 의 막강한 동영상 기능을 탑재한 제품으로 기존 고급형 모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초경량 디자인으로 선보여 DSLR 유저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고수의 새로운 소니 알파 NEX TV 광고는 8월 말경 공개될 예정이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