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미소스’ 한정판 13일부터 시판

2011-08-13     인터넷뉴스팀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 www.emtekinc.com)는 (주)한빛소프트-AMD와 손잡고 정통 액션 RPG의 부활 ‘미소스’(//mythos.hanbiton.com) 그래픽카드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

‘미소스’ 그래픽카드 패키지는 ATI 라데온 그래픽카드의 대표 주자인 HD 5750 그래픽카드에 적용되며, ‘미소스’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로 디자인된 패키지와 특별 사은품(아이템 쿠폰)이 제공돼 그 가치를 더해준다.

‘미소스’ 패키지로 선 보이는 'SAPPHIRE 라데온 HD 5750'은 높은 3D 성능과 낮은 소비전력, DX11 지원의 장점과 SAPPHIRE의 명성을 통해 그래픽카드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모델이다. 패키지를 통해 제공되는 아이템의 내용을 살펴보면 게임에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AMD 전용 펫/기능, 지표석 아이템 500회, 자동 분석기 500회, 자동 분해기 500회'로 구성되어 있다.

무한 던전을 특징으로 지루하지 않은 플레이와 핵앤슬래쉬의 짜릿함으로 OBT 시작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정통 RPG 게임 ‘미소스’. 여기에 최적화된 그래픽카드의 만남으로 해당 그래픽카드를 구입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와 더불어 높은 가치가 있는 아이템 쿠폰을 얻을 수 있는 1석 2조의 효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8월 13일부터 시중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