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센드, 흰색 제품군 소비자들의 관심 커

2011-08-31     인터넷뉴스팀

최근 아이폰이나 컴퓨터에서 흰색 제품들이 큰 유행을 타면서 트랜센드(www.transcend.charislaurencreative.com)의 흰색 제품군들 역시 소비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흰색은 순수와 단순함을 상징하는 색으로 모든 색과 조화를 이룰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갖고 있는 색이다.

흰색이 아름다움과 기술을 모두 추구하는 사용자들에게 인기를 끌면서 트랜센드의 ‘스토어젯 25D2-W’ 이동용 하드디스크, 넣었다 뺄 수 있는 ‘젯플래시530 USB 드라이브’, 보안기능이 강화되고 고속의 전송이 가능한 ‘젯플래시620’ USB 드라이브, MP330 MP3 플레이어 같은 흰색 제품들이 사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

◆ ‘스토어젯 25D2-W’ 이동용 하드디스크 = 컴팩트한 ‘스토어젯 25D2-W’ 이동용 하드디스크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단단하고 휴대성이 좋은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반짝 반짝 빛나는 흰색으로 마감 처리되어 고전적인 애플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특히 맥 컴퓨터 제품들과 잘 어울린다.

맥 시스템과의 호환성 인증까지 획득해 스토어젯 25D2-W 제품에는 '맥 OS X 호환' 로고가 부착되어 맥 사용자들을 안심시켜 준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멀티 플랫폼 지원 기술을 갖춰 윈도나 맥 사용자들 모두에게 데이터를 저장해서 휴대할 수 있는 최상의 솔루션이다.

◆ ‘젯플래시530 및 620’ USB 플래시 드라이브 = 트랜센드의 ‘젯플래시530’ 제품은 뚜껑 없이 슬라이드 방식으로 커넥터를 넣었다 뺄 수 있는 디자인을 채택해서 드라이브와 데이터를 모두 보호할 수 있도록 고안된 기능성 제품이다.

이 드라이브는 다섯 가지의 생생하고 선명한 색상이 흰색의 케이스 가운데에 포인트를 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파일 전송 상황을 표시할 수 있는 LED 표시기도 있다.

스타일리시한 흰색 ‘젯플래시620’ 제품은 속도면에서도 32MB/s라는 고속의 전송속도를 자랑할 수 있는 제품이지만 동시에 트랜센드의 '스토어젯 시큐어드라이브' 소프트웨어를 탑재하고 있어 패스워드로 보호된 상태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한번 패스워드를 설정하기만 하면 설정한 당사자가 아니면 안전한 ‘프라이빗존’에 누구도 접근할 수 없는 것이 큰 장점.

◆ ‘MP330’ 디지털 음악 플레이어 = 트랜센드의 MP330 디지털 음악 플레이어는 FLAC(Free Lossless Audio Codec) 방식의 음악파일 재생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이 밖에도 MP3, WMA, WAV, WMA-DRM10 등의 거의 모든 형식의 음악 파일을 지원한다.

또한 CD 플레이어 같은 외부의 음원으로부터 음악을 녹음할 수 있는 라인-인(Line-in) 기능도 제공한다. 또한 탈착이 가능한 스포츠 클립이 있어 사용자들이 보다 유연한 청취 방법을 선택할 수 있게 해준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