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애니콜 2PM '노리 포유' 뮤직 드라마 공개
삼성전자 애니콜이 9일부터 2PM이 참여한 광고 음원 '노리 포 유(Nori for U)'를 발표하고 2PM의 탄생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옴니버스 형식의 뮤직 드라마를 공개했다.
도전(New challenge), 개성(Outstanding), 노력(Re-individualism), 재미(Interesting)의 4가지 테마로 구성된 뮤직 드라마는 닉쿤의 길거리 캐스팅, 춤으로 맺어진 준호와 우영의 우정, 일명 '찢택연'이 되기까지 택연의 노력 등 2PM이 탄생하기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고 있다.
또 첫 콘서트를 앞두고 노리 F로 게임을 하며 긴장을 푸는 찬성과 택연, 다정하게 춤을 맞춰 보고 노리 F로 사진을 찍는 우영과 준호, 머리를 매만지며 대기하는 닉쿤과 음악을 들으며 노래 연습 중인 준수 등 애니콜의 노리 F와 함께 하는 2PM의 다양한 대기실 모습을 담았으며, 개그우먼 정주리의 깜짝 출연은 의외의 재미를 더한다.
한편, ‘놀이, 놀이, 놀이’라는 가사의 반복적인 후렴구가 인상적인 '노리 포 유(Nori for U)'는 기존의 2PM의 노래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달콤한 창법과 멜로디로 구성된 미디엄 템포의 R&B 댄스 곡으로, 2PM의 색다른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2PM의 ‘노리 포 유(Nori For U)’는 9일부터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오는 13일 삼성모바일닷컴(//kr.samsungmobile.com/)에서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등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노리 F'는 산뜻한 그라데이션 컬러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국내 최초로 폴더 외부 화면 터치 기능을 탑재한 폴더폰이다. 특히 폴더 외부 화면의 터치 일루미네이션을 통해 날짜, 시계, 전화번호 확인, 다양한 라이팅 애니메이션은 물론 가속도를 이용한 게임까지 즐길 수 있어 터치와 폴더 두 가지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