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 체험 ‘하고’ 이벤트 선물 ‘타고’
한국와콤(대표이사 후지사키 노보루, www.wacomkorea.com)은 14일부터 10월 말까지 와콤 제품을 판매하는 전국 주요 픽스딕스 매장에서 와콤 태블릿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할인 구매를 할 수 있는 뱀부 스페셜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올해 스페셜데이에는 픽스딕스 및 캐논프라자 매장에 방문해 태블릿을 체험하는 모습의 사진을 찍어 블로그나 트위터에 올리고 이를 응모하는 참가자 전원에게 커피&도넛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와콤 태블릿 인증샷’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인증샷 이벤트는 와콤 블로그(www.wacomkorea.com) 및 네이버 블로그(blog.naver.com/wacomkorea)를 통해 1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응모 가능하고, 9월과 10월 말 두 번에 걸쳐 발송될 예정이다.
와콤은 스페셜데이를 진행하는 지정된 매장에서 뱀부 펀, 뱀부 등 뱀부 라인 전 제품과 인튜어스4 전 제품을 특별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매장에 직접 방문하는 고객들은 태블릿 및 필압, 터치 기능을 경험해 봄으로써 구매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고, 와콤 직원과의 상담을 통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와콤 스페셜데이가 진행되는 전국 픽스딕스 주요 지점 및 캐논프라자 매장은 코엑스점, 종로점, 왕십리점, 캐논프라자 신촌점, 캐논프라자 강남점, 경기 일산점, 경기 수원점, 경기 분당점, 대구 동성로점, 부산 광복점 등 11곳이다.
한국와콤 마케팅부 성상희 차장은 “태블릿은 직접 사용을 해 보면서 필압이나 드로잉 감각을 체험해 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매장에 방문해서 직접 사용을 해 보면 자신에게 필요한 태블릿 종류가 어떤 것인지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