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손이 편안한 마우스 WEM10 출시
2020-06-03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혁신적 기술 개발을 통한 제조와 수출 성과를 기반으로 하이서울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ICT 기업으로 성장 중인 주식회사 앱코(대표: 이태화, 오광근)가 손이 편안한 최적의 인체공학 마우스 ABKO WEM10 버티컬 인체공학 무선 마우스(이하 WEM10)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WEM10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기술을 적용시켜, 마우스를 사용할 때 일반 마우스와 달리 손목이 꺾이지 않고 일체감을 느끼게 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안정감을 느끼게 해 장시간 작업 시 높은 효율성을 안겨줄 마우스다.
WEM10은 한손에 편안하게 감싸 쥘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러버 재질을 적용하여 한층 부드럽고 편안하게 컨트롤이 가능하다. 이러한 인체공학적인 설계 덕분에 VDT증후군(컴퓨터 사용과 관련된 건강상의 문제) 예방에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한다.
사용자 작업 환경에 맞게 DPI 속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마우스 위쪽 DPI 버튼을 통해 4단계 800 / 1200 / 2400 / 3200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광학 센서 기술을 통해 패드가 없는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으며 OMRON 스위치가 채택된 스위치로 1천만회의 클릭을 보장한다.
WEM10은 나노 USB 리시버 기술을 채택함으로써 10M의 무선 범위에서도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고, 분실 위험 방지를 위해 AAA 배터리 옆에 보관 공간을 만들어 분실 위험이 없도록 제작되었다.
손이 편안한 최적의 인체공학 마우스 ABKO WEM10 버티컬 인체공학 무선 마우스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1,500원에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