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카카오프렌즈 어피치&라이언 컴퓨터 의자 정식 판매 개시
2020-06-12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퓨터 의자 전문 브랜드 제닉스에서 카카오IX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은 카카오프렌즈 어피치&라이언 의자를 정식 판매 개시한다고 밝혔다.
6월 11일 정식 판매를 개시한 카카오프렌즈 의자는 제닉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6월 13일부터는 전국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에서도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다.
카카오프렌즈 의자는 어피치와 라이언 캐릭터로 총 2종이 출시되었으며, 캐릭터 특유의 컬러를 입혀 고유의 감성과 매력을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PU 가죽이 채택된 카카오프렌즈 의자는 등받이 각도를 조절해 최대 180도까지 눕힐 수 있으며, 원하는 각도로 고정도 가능해 사용자에 따라 편하게 맞춰 사용이 가능하다. 팔걸이는 높낮이 조절 외에도 앞뒤 간격 및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의자 높낮이 조절과 함께 틸팅 기능도 제공한다.
사용자의 목과 허리를 받쳐줄 쿠션도 기본 제공되며, 인증 받은 부품을 사용해 내구성 또한 튼튼하다. 고품질의 메탈 풋이 적용되어 안정적인 지지력을 갖추면서 유럽 최고 권위의 인증 기관인 TUV 인증을 받은 가스 스프링이 채택되었으며, 고강도 ABS 휠은 소음이 적고 부드러운 이동을 지원한다.
한편, 제닉스는 카카오프렌즈 의자 정식 출시를 기념해 자녀와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인증샷 이벤트, 구매자를 위한 구매 후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