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가츠 Live100 하이파이 사운드바 스피커’ 출시완판 기념 11번가에서 특가 할인판매
2020-06-20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 PC와 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 몬스타기어(MONSTAR.charislaurencreative.com, 대표: 이승재)는 신규 사운드바 스피커 ‘가츠 Live100 하이파이 사운드바 스피커’의 1차 판매 완판을 기념해 11번가를 통해 특가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20일부터 23일까지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츠 Live100 하이파이 사운드바 스피커를 23% 할인된 가격인 16,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사운드바는 입점되자마자 11번가 MD 추천 상품으로 등록되는 등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가츠 Live100 하이파이 사운드바 스피커는 저음부터 고음까지 균일하게 음질 손상 없이 재생할 수 있는 하이파이 음질을 지원한다. 정격출력 6W(3W x2) 풀레인지 유닛을 사용해 게임은 물론 음악, 영호에서도 하이파이 음질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심플하면서도 직관적인 디자인을 채택해 간편하게 볼륨조절, 헤드셋 전환, 다목적 USB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메탈 감성의 겉면 마감처리를 바탕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전면 스피커 부분에는 레인보우 LED를 통해 감성을 더했다.
가츠 Live100 하이파이 사운드바 스피커는 전면에 배치된 헤드폰/마이크 단자를 통해 손쉽게 헤드셋을 사용할 수 있고, 셀렉트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손쉽게 헤드셋/스피커 전환이 완료된다. USB 포트를 이용하면 USB 메모리나 외장하드, USB 헤드셋, 마우스, 키보드 등 다양한 기기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스피커 실행 중 발생하는 소음을 잡아주는 미끄럼 진동 방지 패드도 장착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가츠 Live100 하이파이 사운드바 스피커는 하이파이 음질과 우수한 공간 활용성을 지녀 개인은 물론 PC방, 공공기관 등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며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1차 물량이 매진되고 유저들의 호평도 이어지는 인기 사운드바인 만큼 구매를 서두르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