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TA XPG, 북미 e스포츠팀 J.Storm 스폰서쉽 체결
2020-06-27 김희철 기자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ADATA의 고성능 게이밍 브랜드 XPG가 북미 e스포츠팀 j.스톰(Storm)을 후원한다.
ADATA Technology는 지난 5월 북미 e스포츠팀 j.스톰과 스폰서쉽 계약을 발표하며, 글로벌 e스포츠 활성화에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J.스톰은 NBA 스타 제레미 린(Jeremy Lin)이 이끄는 북미 프로 e스포츠 팀이다.
ADATA XPG는 J.스톰의 도타2 및 포트나이트 e스포츠 무대를 후원하는 한편, J.스톰은 XPG 게이밍 헤드셋, SSD, DRAM 등의 메모리를 전용으로 사용하게 된다.
XPG는 이번 스폰서쉽이 자사 게이밍 제품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프로게이머의 피드백을 통해 혁신을 거듭, 뛰어난 제품을 게이머들에게 공급한다는 것이 ADATA의 계획이다.
ADATA XPG 비즈니스 그룹 리더 알렉스 인(Alex Yin)은 “J.스톰과 인연을 맺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 J.스톰과 함께 e스포츠 무대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길 기대한다”는 말로 기대감을 드러냈다.
J.스톰의 사업총괄 챈들러 덴트(Chandler Dent)는 “XPG라는 최고의 게이밍 기어를 통해 팀의 경기력이 더 향상될 것”이라며 “향후 XPG와 우리가 이뤄나갈 것들을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