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2019 다나와/에누리 상반기 컴퓨터 게이밍의자 히트브랜드 선정
2020-06-27 남지율 기자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퓨터 게이밍 의자, PC 주변기기 제조 유통사 제닉스에서 NEW 아레나-X 제로 상품이 2019 다나와, 에누리 상반기 히트브랜드에 각각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2019 히트브랜드 상품은 각 분기별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기준으로 선정되며, 게이밍의자 부문에서는 2019년형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제닉스 NEW 아레나-X 제로 게이밍 의자가 선정되었다. 이로써 제닉스는 2017년부터 2019년까지 3년 연속 히트브랜드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게이밍기어, 게이밍의자로 대표되는 제닉스는 2015년부터 국내 게이밍의자 시장을 개척하며 현재까지도 업계 1위의 판매량과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다. 2017년 가구 브랜드 평판 지수에서 5위를 기록, 다나와/에누리 히트브랜드 수상 및 PC사랑 베스트 하드웨어 선정, 한국 소비자평가 고객만족브랜드 수상 등 연이은 수상으로 최고의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이번에 상반기 히트브랜드 상품으로 선정된 NEW 아레나-X 제로는 2019년형 신제품으로 기존 제품에서 업그레이드 출시된 상품이다. 베스트셀러인 아레나 제로 레드 의자의 가성비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디자인을 일신하고 팔걸이, 가죽 내구성 등을 업그레이드하며 더욱 편리하고 견고한 제품으로 재탄생했다.
또한, 제닉스는 일반적인 가구 업계들과 달리 자사 모델을 최신형 부품으로 꾸준히 업그레이드하면서 생산물배상책임보험 가입,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등의 오프라인 체험존을 확대하는 등 남다른 행보를 보여줘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은바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한 제품과 고객서비스로 보답하며 오랜 기간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