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 게이밍기어, 혁신적 LED USB PC사운드바 바스타(BASTAR) 정식 출시
2020-07-04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녹스 게이밍기어에서 7색 LED를 적용한 PC사운드바 ‘바스타’(BASTAR)를 새롭게 출시했다.
바스타 사운드바는 이전의 PC사운드바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LED를 전면부 전체에 적용하여 시각적인 효과와 화려함을 갖추고 있으며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변화되는 7색 LED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근래 PC방등에서 키보드의 LED화와 PC본체의 화려한 튜닝 LED 케이스가 폭넓게 자리 잡는 시점에서 녹스 바스타 사운드바도 LED의 화려함으로 조화를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녹스 바스타 사운드바는 USB 단 1개의 케이블만으로 연결되며, 내부 자체 사운드칩이 내장되어 바스타만의 독립적인 사운드를 연출하고 있다. 추가로 서브우퍼가 내장되어 더욱 풍부하고 뛰어난 사운드 질감을 보여준다.
녹스 바스타 사운드바에는 일반헤드셋(3.5mm 잭) 연결은 물론 전면 USB 포트에 USB 게이밍 헤드셋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체인지아웃 버튼을 이용하여 바로 전환기능을 갖추고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LED ON/OFF 버튼, 디지털 다이얼 등도 갖추고 있다.
녹스 관게자는 “바스타 사운드바는 기존의 PC사운드바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LED의 화려함과 다양함으로 PC사운드바 스피커의 새로운 변화를 만들 것으로 내다본다”고 밝혔다.